2020/08 4

[종목분석] 현대차 주가, 지금 사도 될까?(2020. 8)

전기차로 전망이 밝아보이는 현대차 과연 지금 사도 될까요? 이에 대한 대답은 "아니다" 입니다. 물론 이는 단기적인 투자 관점에서의 대답입니다. 한달간 75% 상승 현대차의 주식은 최근 한달간 약 75%나 상승했습니다. 지나치게 큰 상승이었고 이제 조정이 시작되려는 듯 보입니다. 더욱이 주식을 보유하는 투자 주체도 그리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위의 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기관과 외국에서 매도하고 있습니다. 크게 매도하고 있습니다. 개미들은 이들보다 늦게 들어가서 물량을 다 받아내며 고점에 물린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현대차에 대해서 많은 주식 프로그램에서 다루고 있으나 이는 이미 늦은 시점입니다. 그러나 현대차라는 주식이 나쁘다는 것이 아닙니다. 현대차는 여전히 전망이 좋은 회사입니다. 위의 관점은 단기투자..

희토류 관련주 정리 & 분석

희토류 관련주 정리 & 분석 희토류 관련주 & 희토류 관련주식 & 희토류 테마주 & 미중분쟁 관련주 & 미중 무역 관련주 지금 핫한 테마주 진단키트 관련주 정리 & 분석 윤석열 관련주 종목 및 테마주 총 정리 세종시 수도 이전 관련주 정리 & 분석 이재명 관련주와 테마주 정리 & 추천 포스팅을 하기 전날 미중 분쟁이 또 격화되는 뉴스가 떴습니다. 아래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이제 희토류 관련주는 상승을 보일 것이니 좋은 자리에 매수하시길 바랍니다. 희토류 관련주를 소개합니다. 미중 분쟁이 장기화되고 홍콩 이슈로 더욱 악화되고 있어서 관련 주식에서 수익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전 거래일에 저는 벌써 희토류 관련주로 수익을 얻기도 했습니다. 미국 대선이 끝나기 전까지는 언제나 살아있는 재료며 홍콩 문제가 해결될..

진단키트 관련주 정리 & 분석

진단키트 관련주 정리 & 분석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 코로나 테마주 &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 코로나 검사키트 관련주 최근 지속적으로 미국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번지고 있고 여전히 국내와 유럽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진단키트에 대한 수요가 확실하고 더 성능좋은 진단키트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코로나에 대해서 미리 대비한만큼 진단키트의 성능도 좋았고, 여러 표본들을 얻게 되어 키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코로나가 정점을 찍은 4월 이후에도 여전히 성능을 개선한 진단키트를 개발해가면서 관련주들의 주가를 요동치고 있는 추세입니다. 코로나 관련한 진단키트와 백신 관련주들은 늘 모니터링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테마주 윤석열 관련주 종목 ..

윤석열 관련주 종목 및 테마주 총 정리

윤석열 관련주식 & 윤석열주 & 윤석열테마주 & 윤석열종목 & 윤석열수혜주 & 윤석열주식 & 윤석열대장주 (본글은 주식에 대한 소개글이며 매매에 대한 판단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른 인물의 테마주 이낙연 관련주 종목 및 테마주 정리 & 분석 이재명 관련주와 테마주 정리 & 추천 조국 관련주와 테마주 정리 & 추천 오세훈 관련주 종목 및 테마주 정리와 분석 김부겸 관련주 종목 및 테마주 정리와 분석 윤석열 테마주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1. 현 문재인 정부와의 갈등 문재인 정부와 윤석열 검찰총장과의 갈등이 계속해서 고조되면서 윤석열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언론에서도 윤석열 총장의 정치 입문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죠. 그리고 2. 민주주의에 대한 강한 이념 금일 윤석열 총장의 발언 보도를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