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x BMW
T1은 컴캐스트와의 관계가 시작되고서 매우 활발하게 마케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프랜차이즈에도 대비해야할 것이고, 컴캐스트가 확실히 글로벌 기업이라 물어오는 게 달라보여요
이번 파트너십으로 ‘T1’과 BMW그룹은 전 세계를 무대로 공동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고 합니다.
LCK에서도 T1의 경기가 엄청나게 많은 시청자수를 보여주는 걸 보면 이런 마케팅의 근거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BMW는 국내 및 해외에서 T1 선수들에게 ‘BMW X7’ 등 최신형 차량을 지원
▲T1 선수 유니폼에는 BMW로고가 부착됨(FLEX)
이로써 ‘T1’은 불과 4개월 만에 지난 한 해보다 약 5배 증가한 스폰서십 매출을 확보했다. 역대 최대 규모다. 지난해 10월 ‘T1’이 e스포츠 전문 기업으로 탈바꿈한 이후 글로벌 유수 기업들의 파트너십 요청이 크게 늘며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대단합니다. 솔직히 스타판이 커졌을 때에도 이렇게 글로벌하게 클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못했는데 글로벌한 게임이라는 좋은 바탕 위에서 성공적인 성과가 나오네요
실제 마케팅 성과도 잘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필요한 건 T1 게임단의 우승이겠네요.
T1선수들이 입고 있는 유니폼을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네요.
다른 구단은 이런 게 없어서 아쉽습니다ㅠ 역시 대기업 클라스..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t1&cat_id=&frm=NVSHATC
후드집업에 야구점퍼까지 있네요..
바람막이도 나왔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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