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민종 - 그래도 그대는 나의 영원한 사랑이야 듣기/반복재생/가사

꾸준갑 2020. 6. 2. 00:41

 

김민종 - 그래도 그대는 나의 영원한 사랑이야 듣기/반복재생/가사

 

 

 

 

김민종 - 그래도 그대는 나의 영원한 사랑이야

 

 

 

눈을 뜨고 싶어 그대가 앞에 있기에
하지만 눈을 뜰수 없는 그대 모습을 볼 수 없어요
나를 사랑하는 나도 사랑하고 있는
그대는 끝내 아무런 말도 못하고 눈을 감았지
떠나가고 있나요. 알 수 없는 그곳에
내몸이 말을 듣지 않아요. 그대 곁에 가고 싶은데
내가 살아가야 하는 이유가
그렇게 떠난 그댈 그리워하며 나를 잃어가는 건가요.
사랑하는 그대여 나를 두고 왜 떠났나요.
사랑하는 나의 그대여 이젠
그대를 잊고 싶어 너무 힘들어
또 다른 사랑을 만나서 나를 찾고 싶은데
잊을 수가 없어요 나의 그대여
*간주*
떠나가고 있나요 알 수 없는 그곳에
내몸이 말을 듣지 않아요 그대 곁에 가고 싶은데
내가 살아가야 하는 이유가
그렇게 떠난 그댈 그리워하며 나를 잃어가는 건가요.
사랑하는 그대여 나를 두고 왜 떠났나요
사랑하는 나의 그대여 이젠
그대를 잊고 싶어 너무 힘들어 또 다른 사랑을
만나서 나를 찾고 싶은데
잊을 수가 없어요 나의 그대여
다른 세상에서 나를 보고 있나요
울고 있는 내 눈을

 

 

 

라이브 버전

 

김민종 - 그래도 그대는 나의 영원한 사랑이야 듣기/반복재생/가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