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나만의 주식 종목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있다.

꾸준갑 2020. 6. 16. 17:11

나만의 주식 종목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있다.

 

데이터를 보여주는 간단한 홈페이지

위 처럼 내가 앞으로 종목에 대해 쌓아갈 주식 종목 DB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인콘이라는 종목에서 마스크 원 부자재를 공급하는지 잘 몰랐는데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다. 

인터넷에 잘 나오지 않는 거 같고

특히나 네이버 종목 정보에도 잘 나오지 않았다.

틈틈히 종목에 대해서 공부하면서 세부적인 정보를 구축해나야겠다.

한 2년하면 대부분의 종목에 대해서 알 수 있지 않을까?

 

 

전자공시에서 사업 내용을 봐야만 알 수 있는 정보였을 것 같다.

 

기사가 뜨고나서야 알게 되었다.

 

 

해당 소식에 시간외에서 주가가 엄청 뛰었다.

이런 걸 나같은 개미들이 주을 수 있을까?

정보가 빠른 사람이라면 줍겠지

 

 

[나만의 주식 종목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있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