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6 3

[LCK] SKT T1 x BMW,T1与BMW一起广告

T1 x BMW 与Comcast建立关系后,T1似乎正在积极进行营销。您应该为即将到来的特许经营做准备,而且看来Comcast绝对是一家跨国公司。 据说“ T1”和宝马集团将通过此次合作在全球舞台上进行联合营销。 如果您在LCK中看过T1的游戏时发现有大量观众,那么我认为这将是营销的基础和效果。 ▲宝马向国内外的T1运动员提供最新的车辆,例如“ BMW X7”。 ▲T1球员制服上的BMW标志 结果,“ T1”获得了赞助商的销售,在短短四个月内就比去年增长了约五倍。这是有史以来最大的。自从“ T1”在去年10月转变为电子竞技公司以来,全球领先公司之间对合作伙伴关系的需求大大增加,销售额也大幅增长。 太棒了老实说,我不认为即使Star版本不断发展,我也无法像这样全球化。 据说实际的营销结果也在出来。 我现在需要的是赢得T1游戏团队。 您可以在Internet上购买T1运动员穿着的制服。 ..

카테고리 없음 2020.04.16

SKT T1 x BMW, T1이 BMW와 광고를 찍네요. 글로벌하게!

T1 x BMW T1은 컴캐스트와의 관계가 시작되고서 매우 활발하게 마케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프랜차이즈에도 대비해야할 것이고, 컴캐스트가 확실히 글로벌 기업이라 물어오는 게 달라보여요 이번 파트너십으로 ‘T1’과 BMW그룹은 전 세계를 무대로 공동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고 합니다. LCK에서도 T1의 경기가 엄청나게 많은 시청자수를 보여주는 걸 보면 이런 마케팅의 근거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BMW는 국내 및 해외에서 T1 선수들에게 ‘BMW X7’ 등 최신형 차량을 지원 ▲T1 선수 유니폼에는 BMW로고가 부착됨(FLEX) 이로써 ‘T1’은 불과 4개월 만에 지난 한 해보다 약 5배 증가한 스폰서십 매출을 확보했다. 역대 최대 규모다. 지난해 10월 ‘T1’이 e스포츠 전..

이슈 2020.04.16

2020년 총선 결과에 대한 박형준의 논평에 대한 유시민의 촌철살인

2020년 국회의원을 뽑는 총선! 2020년 총선이 민주당의 압승으로 끝났습니다. KBS에서 개표를 하는 동안 이번 총선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았는데 흥미롭습니다. 사실 보수세력이 문제를 무슨 논리와 사실에 근거해서 얘기했었는지... 참 이해가 안갑니다. 정말 치매가 있는 건가 싶어요. 예전부터 우리나라 보수는 빨갱이, 북한 이런 강한 분노와 공포에 호소하는 비이성적인 정치행태를 일삼아놓고 대체 자기가 하는 말이 대중에게 다 노출되는데 저렇게 뻔뻔한 말을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물론 진보는 감성팔이를 많이 했죠. 그리고 그 감성 때문인지 지지자들의 호들갑이나 과한 감정으로 문제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토론을 보면서 흥미로웠던 점은 유시민씨가 180석을 민주당이 얻을 것이라고 한 발언데 애해서 반성하고 ..

카테고리 없음 2020.04.16